영업안내

본문 바로가기

영업안내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굿이나 부적을 강요하지 않습니다.

 

*


신점

영점

사주

궁합

결혼운

취업운

승진운

자녀운

 

*

 

신의 길을 걸으며 옳은 신명으로 신의 제자로 살아가고 있는 천일암 채원보살입니다.

010-8764-3212

 

 

 

신점神占

신령이나 조상과 같은 고귀한 영과 접선하여 질문한 후 답을 얻어 의뢰인께 전해드리는 행위입니다.

의뢰인의 사주를 넣은 후 엽전이나 쌀, 부채 등의 물건으로 신령을 불러냅니다.

신의 지혜를 빌어 여러분의 앞길을 환하게 밝혀드리겠습니다.

 


 

사주四柱

하늘의 기운인 천간天干은 '갑을병정무기경신임계甲乙兵丁戊己庚辛壬癸'의 10가지,

땅의 기운인 지지地支는 '자축인묘진사오미신유술해子丑寅卯辰巳午未申酉戌亥'의 12가지입니다.

10개의 천간과 12개의 지지가 맞물려 60갑자甲子의 순환을 이루며, 60갑자의 순환은 세상의 한 사람 한 사람에게 네 기둥四柱과 여덟 글자八字를 부여합니다. 이로서 명리학의 사주팔자四柱八字가 탄생한 것입니다.

 

사람을 하나의 집으로 보고, 태어난 년월일시의 년주(年柱), 월주(月柱), 일주(日柱), 시주(時柱)를 네 개의 기둥으로 보는 것이 사주의 기본 원리입니다. 년주, 월주, 일주, 시주는 각각 인생에서 특정한 시기의 운을 관장합니다. 

 

​ ​년주는 한평생의 운명과 초년운을 나타냅니다.

​ 월주는 성년 이후의 운수를 나타냅니다.

​ 일주는 청장년 시기의 운수를 나타냅니다.

​ 시주는 유년과 노년의 운수를 나타냅니다.

 

각각의 사주는 대인관계에서의 운 또한 관장합니다.


​ ​년주는 조상이나 윗사람과의 관계를,

​ ​월주는 동료나 형제자매와의 관계를,

​ ​일주는 배우자와의 관계를,

​ ​시주는 아랫사람과의 관계를 관장합니다.​

 

네 개의 기둥, 사주를 통해 운명을 읽은 후 다가올 화를 피할 수 있는 지혜를 드리겠습니다. 

 

 


궁합宮合

예비 부부, 또는 이미 결혼한 부부의 상성을 점쳐 상극일지 서로 조화를 이루게 될지 알아보는 점사를 궁합이라고 합니다. 두 사람의 사주팔자로 궁합을 보는 것이 전통적인 우리 궁합법이지만, 이외에도 궁합을 보는 방법에는 여러 가지가 있습니다.

 

■ ​기본 궁합

사주의 간지와 음양오행으로 궁합을 보게 됩니다. 나의 년주와 상대의 년주, 나의 월주와 상대의 월주, 나의 일주와 상대의 일주, 나의 시주와 상대의 시주를 비교합니다.

타고난 사주에서 나에게 부족한 부분을 상대방이 많이 보완해줄수록 궁합이 좋은 것이며, 오행을 구해서 합하였을 경우 각각의 오행이 조화를 이루어야 서로가 부족한 부분을 보완하며 조화로운 삶을 살 수 있습니다.

■ ​​별자리 궁합

사람이 태어날 때 태양이 지나는 위치에 있는 별자리가 태양과 같이 영향력을 미쳐서 성격을 형성하게 됩니다. 그 별자리에 따라 궁합을 맞추는 방법입니다.


■ ​​가취멸문법

두 사람이 태어난 달을 가지고 상성을 점치는 방법입니다.


■ ​일주궁합

사주 중 일주만을 가지고 궁합을 알아보는 방법입니다. 일주가 배우자와 관련이 있는 사주인 만큼, 두 사람의 일주를 비교하여 음양오행의 조화를 판단합니다.


■ ​​오행궁합

두 사람의 사주를 납음오행으로 변환하여 오행의 상생, 또는 상극을 판단합니다.


■ ​기타

개인 사주 중 고신, 과숙, 도화살은 명리학 신살류에서 나쁘게 보는 사주들입니다. 두 사람 중 한 사람에게 이런 사주가 있다면 궁합이 좋지 않게 나오는 경우가 많습니다. 

고신(남성), 과숙(여성)은 각각 정이 적고 권위적인 성격을 암시하며, 도화살은 사교성과 매력이 많지만 필요없는 사람이 많이 꼬이고 탈선할 가능성이 있습니다.

그러나 천을귀인, 천덕귀인, 천덕합, 월덕귀인, 월덕합 등 나쁜 살의 영향을 없애주는 사주 또한 존재합니다.

 

 

 

운세運勢

유서깊은 명리학에 근거하여 한 해 전반의 운세와 월별 운세, 인생 전반의 운세와 개별 분야의 운세를 풀이해드립니다. 길운을 받아들이고 화와 흉을 피하는 방법을 알려드리는 것이 운세의 의의입니다.

 

■ ​​학업운 · 직업운 · 사업재수

■ ​​가정고민

■ ​​건물 · 토지매매

■ ​기타 운세상담

 

 

 

택일擇日

택일이란 결혼이나 개업, 이사와 같이 중요한 일을 하기에 가장 적격인 날을 고르는 행위입니다.

택일의 의의는 기운이 길한 날을 취하고 흉한 날을 피하는 것, 즉 취길피흉(取吉避凶)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길한 날을 선택하면 일이 나날이 발전하고 우환이 없으나 흉한 날을 선택하면 일이 풀리지 않고 파탄을 초래하게 됩니다. 특히 백년가약을 맺을 결혼의 경우 두 배우자의 사주를 모두 살펴 길일을 택해야 장차 우환이 없습니다.

 

 

메인